본문바로가기

묻고답하기

2층 열람실 소음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 공개여부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2층 열람실 소음
내용
도서관 개관이후 감사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2층 열람실의 경우 독서와 학습을 위한 이용자들이 많아 조용한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용하던 도중

목소리를 전혀 줄이지 않은 대화 소리가 계속 들려 살펴보니

​​​테이프로 바닥을 청소하시는 여사님 두 분께서 이야기를 하시며 작업을 하시더군요. 

ooo연락 왔냐느니, 연락처 아냐느니 등의 굳이 지금 급하지 않은 큰 소리로 이야기 하셔서 크게 놀랐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고생하시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이러한 부분은 공지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답변에 대한 표 - 답변내용, 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변내용 가. 위례도서관 이용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 먼저, 귀하께서 우리도서관을 이용하시며 우리도서관 미화 직원들의 대화 소리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 드린 점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우리도서관에서는 관련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무시간 중에 불필요한 대화·잡담으로 이용자들이 불편을 느끼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별 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우리도서관에서는 해당 직원들에게 주의 조치할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쾌적한 학습 분위기를 만들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서관정책과 김민기 주무관(☏031-790-6946)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글 이전, 다음보기에 대한 표 - 이전글, 다음글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위례도서관 의자 관련 문의
다음글 어린이 열람실 의자 관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