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묻고답하기

책이음 참여도서관 자관 회원 규정 상관없이 어디에서든 가입 및 이용 가능하다는 국립중앙도서관의 설명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 공개여부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책이음 참여도서관 자관 회원 규정 상관없이 어디에서든 가입 및 이용 가능하다는 국립중앙도서관의 설명
내용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답변에 대한 표 - 답변내용, 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변내용 가. 위례도서관 이용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 강조된 내용대로 참여도서관 자관 회원 규정에 상관없이, 책이음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참여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므로, 경기도민이 아니어도 소지 중인 책이음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할 경우 책이음서비스로 연동하여 도서를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통합 30권, 자관 5권)
다. 다만 사진의 내용처럼, 최초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자관회원으로 가입하여야합니다. “하남시립도서관 관리 운영 조례 시행규칙 제11조제1항 경기도민과 하남시에 소재한 직장인‧학생은 도서관회원이 될 수 있다”고 되어있으므로, 이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거주지역 도서관에서 책이음서비스를 자관회원으로 가입하셔야합니다.
라.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이도연 주무관(☏031-790-6829)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글 이전, 다음보기에 대한 표 - 이전글, 다음글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방역시간
다음글 3층 라운지 불편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