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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열람실 직원 불친절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 공개여부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2층 열람실 직원 불친절
내용 코로나로인해 열람실내에서 물포함음식섭취 불가능한거 알고있습니다.

열람실 착석후 책꺼내면서 뜯지않은 음료수를 잠시 책상위에 올려놨습니다. 먹을생각 전혀없었구요 

근데  관리?하시는 직원으로 보이는 할아버지가 저한테 오더니

큰소리로 윽박지르고 신경질내는듯한 톤으로 
"여기서 먹으면안되고 휴게실에서 먹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상냥하게는 아니여도 기본적인 말투로만 말했어도 기분나쁘지않았을텐데
덕풍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에게 왜 윽박을 지르시나요?


그리고 저말고도 열람실내에서 머그컵에 녹차티백받아서 먹는분, 물통 책상에 울려놓는분들도 있었는데
그 할아버지직원이 그런분들은그냥지나치고 먹지말라고 제지도 안하던데요??

아니 열람실내에서 물녹차는 먹어도되고 음료수는 올려놓지도 못하나요?

물먹는거나 관리나 잘하라고좀 전해주세요

진짜 기분나뻐서 더이상은 이용하고 싶지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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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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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가. 덕풍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열람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 하남시립도서관 열람실 및 안내실 운영지침에 따르면 열람실내로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어 말씀드린 것이 불쾌감을 드린 것 같습니다.
다. 향후, 민원응대시에 발생할 수 있는 불친절 사례에 대하여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에 대한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시민들이 행복한 하남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김나리주무관(☏031-790-5612)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〇 하남시립도서관 열람실 및 안내실 운영 지침
‣ 열람실내로 음식물(소음 및 냄새유발)을 반입하지 않는다.
〇 도서관 사회적거리두기 기본방역 수칙
‣ 음식 제공 금지 및 섭취 금지(* 단 물, 무알콜 음료 섭취는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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