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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정보

1) 시설물 정보

문화교실

운영시간/휴관일
구분 문화교실(3층)
좌석수(면적) 24석(47.72㎡)
이용대상 정회원
이용인원 10명~24명
현수막크기 -
장비 전자교탁, 책상, 의자, 무선마이크
운영시간 1. 10:00~13:00
2. 14:00~17:00
비고 주말 및 법정공휴일, 프로그램 진행 시 시설 대관 불가

2) 시설물 예약 안내

사용 허가 제한 사항

  • 준회원이 신청하는 경우
  • 시설물 예약은 1팀 당 1일 1회 제한
  • 영리 또는 정치·종교적인 목적을 위하여 사용을 신청하는 경우
  • 도서관의 행사 등과 일정이 중복될 경우
  • 공공질서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예약 후 당일 취소 건수가 1회 이상인 단체는 추후 신청 불가
  • 그 밖에 도서관 관리 및 유지를 위하여 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사용 허가 조건

  • 시설물 별 운영시간 상이함으로 반드시 확인을 해야 한다.
  • 사용자는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사고 예방 및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사용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 각종 행사 및 행사 관련 홍보물을 부착하거나 시설, 설비 등을 설치할 경우에는 도서관 관리자와 사전 협의하여야 한다.
  • 사용기간 중 시설물 등을 훼손하였을 때는 즉시 원상복구 또는 변상하거나 손해배상 하여야 하며, 사용 종료 후 사용시설의 정리ㆍ정돈 및 청소는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 도서관 시설 내에서는 주류, 음료, 음식물 등의 반입 및 흡연을 금지한다.
  • 도서관 주차장 시설 협소로 인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며, 비용이 발생된다.
  • 사용자는 도서관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야 하며, 준수 사항 미이행 시에는 퇴장 조치한다.
  • 영상실의 경우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한 이용 전 사전교육을 받아야 한다.
  • 도서관에서는 음향, 조명 전문 스태프가 없으므로 해당 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담 인력 1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 사용조건 위반 또는 사용신청 외 목적으로 사용이 적발될 경우 시설물 이용 당일이라도 사용 허가가 취소된다.

기타 안내 사항

  • 접수신청 건이 많을 시 하남시민이 우선하여 예약될 수 있다.
  • 시설물 예약 신청은 사용 예정일 30일 전부터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회의실 1-2의 경우 온라인 신청, 영상실, 회의실 3의 경우 전화 및 이메일로 접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