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Q. 제가 예약한 좌석에 다른 이용자가 앉아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요?에 대한 상세 - 제목, 내용, 파일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Q. 제가 예약한 좌석에 다른 이용자가 앉아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요?
내용 A.
예약한 좌석에 다른 이용자가 앉아있는 데는 다양한 사례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2층 멀티미디어실 혹은 1층 인포메이션에 있는 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 발견된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통>
1. 앞서 자리에 앉은 이용자가 좌석을 착각한 경우
2. 좌석을 예약한 이용자가 열람실 선택을 잘못하여 예약한 경우
3. 어플에서 좌석 임시 배정을 받은 후 15분이 지난 후에 도착한 경우

<2층>
1. 어플에서 좌석을 예약한 후 키오스크에서 <임시배정확정>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경우

<3층>
1. 출입게이트를 통과할 때 이용자 카드가 인식되지 않은 경우
2. 출입게이트를 통과한 후 모바일로 좌석 배정을 한 경우
3. 먼저 해당 좌석을 예약했던 이용자가 외출처리를 하지 않고 나가서 30분이 지난 경우
4. 먼저 해당 좌석을 예약했던 이용자가 외출처리를 하고 나갔지만 2시간이 지난 경우
5. 예약 어플에서 좌석을 예약한 후 출입게이트를 통과하여 배정 확정이 되었음에도 키오스크에서 확인을 위해 이용자 카드를 인식시켰다가 좌석을 반납하는 경우


 
파일
게시글 이전, 다음보기에 대한 표 - 이전글, 다음글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Q. 도서관에서 프린터나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나요?
다음글 Q. 3층에서 사용 중인 좌석이 외출 후 반납 처리되었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